샘표, 맛있고 건강하게 만드는 ‘새미네부엌 내손내담 안심김치 이벤트’ 진행

샘표소식 2022.03.14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집에서 누구나 쉽고 맛있게 김치를 담가먹을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내손내담(내 손으로 내가 담그는) 안심김치 이벤트’를 진행해요~!

지난해 중국산 김치에 이어 최근 국내산 김치에서도 위생 문제가 불거지자 불안감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집에서 위생은 물론 입맛에 딱 맞는 김치를 담가먹을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어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다진 양파와 마늘, 젓갈 등 김치를 담글 때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있어 제철 채소와 고춧가루를 넣어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가 완성되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샘표는 다년간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겉절이, 깍두기,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 등 김치 각각의 최적화된 양념 배합 비율을 찾아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에 담았어요. 각자의 취향에 맞춰 매운맛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양념에 고춧가루를 넣지 않았죠. 또한 누구나 쉽고 맛있게 자신의 부엌에서 위생적으로 안전한 김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예요.


‘새미네부엌 안심김치 이벤트’는 3월 11일 (금) ~ 3월 18일(금)까지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어요.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우리집 김치를 직접 만들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3종(깍두기,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 양념)을 증정한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마음 놓고 즐겁게 김치를 담가볼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해요.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누르면 새미네부엌 겉절이와 보쌈김치까지 김치양념 5종을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새미네부엌은 샘표가 지난해 창립 75주년을 맞아 그동안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드예요. 채소를 절이지 않아도 되는 김치양념은 물론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조리 과정이 번거로워 선뜻 도전하기 어려운 밑반찬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반찬소스,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소스, 전문점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소스 등을 출시하며 '즐거운 요리 혁명'을 이끌고 있죠. 샘표는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워지는 혁신 제품들을 계속 출시해나갈 계획이얘요.

 

사 먹는 김치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김치를 직접 담가먹고 싶어도 채소를 절이고 갖은 양념을 준비하는 과정이 엄두가 나지 않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미네부엌 안심김치 이벤트’를 기획는데요~!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누구나 10분만에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김치혁명을 경험해보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