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시원해서 더 맛있는 ‘썸머 토마토 수프’ 출시

샘표소식 2021.06.23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차갑게 즐기는 ‘썸머 토마토 수프’를 출시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지쳐 시원한 별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럽의 여름을 맛볼 수 있는 콜드 수프를 선보인 것이죠.

 

이탈리아나 스페인, 프랑스 등에서는 여름이면 제철 채소를 갈아 만든 가스파초나 감자 퓌레를 사용하는 비시스와즈 등 차가운 수프를 먹는 것이 일반적이예요. 가볍게 입맛을 돋우기 위해 시원하게 보관해 먹는 음식으로 유럽의 대표적인 여름철 메뉴이죠.

 

‘폰타나 썸머 토마토 수프’는 이탈리아식으로 잘 익은 토마토에 셀러리, 양파 등 신선한 야채와 향긋한 바질을 더해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해요. 먹기 전에 냉장고에 잠깐 보관하면 큼직하게 썰어 넣은 토마토의 상큼한 맛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고소한 크루통과도 잘 어울리고 푸실리, 마카로니 같은 숏 파스타면을 넣으면 든든한 메인 요리가 되죠.

 

폰타나는 수프나 샐러드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렌치 크루통 갈릭&파슬리’도 선보였어요. 한 입 크기로 잘라 두 번 구운 식빵에 은은한 마늘향과 파슬리의 색감이 더해져 수프나 샐러드에 곁들이면 근사한 요리가 된답니다! 마지막 한조각까지 바삭하도록 지퍼형 파우치에 담았어요~

 

폰타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목) 네이버에서 폰타나 쇼핑 라이브를 진행해요.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시작하는 이번 방송에서 유럽의 여름을 경험할 수 있는 ‘폰타나 썸머 토마토 수프’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는 유럽 본고장의 맛을 재현한 수프, 파스타소스, 오일, 드레싱 등을 선보이고 있어요. 지역별 특색 있는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크림, 미트 파스타소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유럽 정통의 맛을 바로 즐길 수 있는 수프를 출시해 국내 수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이면 잘 익은 토마토로 만든 상큼하고 시원한 수프를 먹는 유럽의 식문화에서 착안했는데요. 썸머 토마토 수프로 집에서 간편하게 유럽 정통 여름 수프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