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구매안심지수 1위 기념 이벤트

샘표소식 2016.05.12
  • 샘표 페이스북에 댓글 남기면, 추첨 통해 백화점상품권과 요리에센스 연두 증정
  • 제품의 신뢰도 소비자들이 인정, 순식물성 콩발효 에센스의 힘

‘2016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 1위. 구매안심지수(KEPI)란? 고객이 느끼는 안심 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모델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가 ‘2016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EPI)’ 자연조미료 부분 2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2일부터 5월 22일까지 샘표 페이스북(facebook.com/sempio)을 방문해 요리에센스 연두로 당당하게 맛을 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과 요리에센스 연두 3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구매행동 예측모델로써 매년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조사 발표한다. 이번 조사는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전국의 성인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 안심수준지수와 제품의 품질지수, 애프터서비스지수, 신뢰도 지수를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해 산업군별로 평가했다.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는 자연조미료 부분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기존 조미료의 틀을 깨면서 요리 맛내기의 신시장을 개척한 것으로 평가 받는다. 기존의 조미료가 맛을 동일하게 만드는데 반해 콩을 발효해 만든 연두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에센스의 역할을 한다.

샘표 연두 관계자는 “이번 결과는 소비자들이 ‘순식물성 콩발효 에센스’ 연두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신뢰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