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단 모집

샘표소식 2016.02.29
  • 코와 목 건강에 좋은 수세미를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배를 넣어 만든 제품
  • 3월 12일까지 샘표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응모, 총 50명에게 ‘배수세미 본연초액’ 증정

우리가족 코와 목을 위한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단 모집. 날로 우리를 위협하고 있는 미세먼지! 이 때 가장 걱정되는 것은 우리 몸에 쌓이는 중금속과 칼칼하고 불편한 코와 목입니다. 나날이 심해지는 미세먼지, 해결책이 필요하다면? 매수세미 본연초액 체험단에 신청하세요.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이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봄을 앞두고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코와 목 건강에 좋은 수세미의 효과를 알리고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수세미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배를 넣어 만든 건강음료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청정지역인 경북 영천 자양면에서 자란 국내산 어린 수세미와 국내산 배를 껍질째 착즙 및 추출한 100% 원액이 고스란히 들어있으며, 천연재료 외에는 색소, 보존료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수세미는 예로부터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각종 고서에서 천라수(天羅水ㆍ하늘이 내린 비단수)라 불릴 정도로 건강한 자연의 소재이며, 모래먼지가 있는 중동지역에서는 수세미를 활발히 사용해온 역사가 있다. 특히 수세미에는 식이섬유ㆍ사포닌ㆍ비타민(12종)ㆍ미네랄ㆍ폴라보노이드ㆍ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고, 프로폴리스에 들어있는 대표적 항산화 물질인 쿠마르산이 다량 함유돼 있다.

오는 3월 12일까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을 방문해 체험단 모집페이지에 참가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뽑는다. 당첨된 체험단 50인은 제공된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지난 6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이후, 현재 샘표가 운영하는 ‘샘표 제대로e샵’ 등 국내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