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간편 육수 2종 출시

샘표소식 2016.10.31

 

 

 

샘표에서 신제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우리나라 음식은 육수를 베이스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육수를 내는 과정이 번잡하고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요, 샘표가 새롭게 출시한 ‘샘표 가마솥 방식 사골육수’, ‘샘표 비법재료 만능육수’ 등 간편 육수 2종을 출시했습니다.

샘표 간편 육수 2종은 재료 준비나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제대로 된 육수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진한 액상 농축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진하고 깊은 맛의 육수를 바로 완성할 수 있고요, 1~3인분씩 소포장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합니다.

‘샘표 가마솥 방식 사골육수’는 엄선된 횡성한우 사골과 국산 천일염만 넣어, 정통 사골 곰탕 육수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마솥에서 뼈를 오랜 시간 여러 번 끓여 우려내던 전통 방법 에서 착안하여, 110도 이상의 고온 압력 솥에서 사골을 끓여내어 국물이 뽀얗고 맛이 구수합니다. 곰탕, 떡국, 만둣국뿐만 아니라 각종 전골, 찌개의 깊은 맛을 내줄 수 있습니다.

‘샘표 비법재료 만능육수’는 육수의 왕으로 불리는 솔치를 비롯해, 수염새우, 양지, 사골, 황태 등 11가지 비법재료를 모두 담은 제품입니다. 고온 솥에서 끓여내어 잡내 없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고요, 해물, 육류, 채소 등 다양한 재료의 맛이 조화되어 국물,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밑 국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등산,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에서도 쉽게 국물요리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간편 육수로 국물요리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