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감사의 달 맞아 ‘밸런스죽 감사세트’ 출시

샘표소식 2023.04.28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맛있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밸런스죽 감사세트’를 한정 출시해요! 감사의 달 5월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 고마운 지인에게 든든한 한 끼를 넉넉히 선물할 수 있는 기회이죠.

 

샘표 밸런스죽은 셰프와 영양학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맛은 기본, 놓치기 쉬운 단백질, 식이섬유 등 영양소까지 꼼꼼하게 담았어요. 비법 육수에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어 집에서 끓인 듯한 정성 가득한 맛을 구현, 시판 죽에 대한 편견을 깨고 식사는 물론 간식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어요.

 

최근 출시한 ‘동지 찹쌀통팥죽’, ‘통팥 늙은호박죽’은 모두 저당(low sugar) 제품으로 과하게 달지 않은 재료 본연의 진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죠. ‘동지 찹쌀통팥죽’은 설탕에 조린 팥앙금 대신 엄선한 통팥으로 푹 끓여내 팥 고유의 진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며, ‘통팥 늙은호박죽’은 잘 익은 늙은 호박을 듬뿍 넣어 호박 본연의 자연스럽고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예요.

 

‘발아현미소고기죽’과 ‘통녹두전복삼계죽’은 각각 단백질 20g, 19g이 함유돼,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충족해요. 저당 제품인 ‘동지 찹쌀통팥죽’, ‘통팥 늙은호박죽’과 ‘흑임자서리태오곡죽’, ‘새송이연근야채죽’은 한 끼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죠.

 

샘표 ‘밸런스죽 감사세트’는 5월 1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밸런스죽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일상의 식사로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풍부한 건더기와 육수의 깊은 맛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예요. 이번 기회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는 기분으로 선물하고, 자기 자신을 위한 균형 잡힌 끼니를 든든하게 준비해 두셔도 좋으실거 같아요!